website stats

Monday, April 30, 2012

조선닷컴 : 전체기사: [수도권II] 향기 나는 쓰레기봉투로 개·고양이 접근 차단시킨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수도권II] 향기 나는 쓰레기봉투로 개·고양이 접근 차단시킨다
Apr 29th 2012, 18:10

포천시가 다음 달부터 개·고양이가 접근하지 못하는 음식물류 폐기물 전용봉투(일명 향기 나는 음식물쓰레기 봉투) 15만장을 제작해 공급한다. 시는 기존 음식물쓰레기 전용봉투에 음식물쓰레기를 담아 배출할 경우 개·고양이 등 유기동물들이 봉투를 찢고 파헤쳐 악취가 발생하는 등 민원사항이 빈번히 발생됨에 따라 향기 나는 봉투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시는 향기 나는 음식물쓰레기봉투는 발명특허제품으로 봉투 원단 제작 시 허브향 또는 레몬향과 유사한 개·고양이 등이 기피하는 향을 첨가했기 때문에 동물들의 접근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을...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