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s

Thursday, May 31, 2012

조선닷컴 : 전체기사: 강타 "절친 이지훈과 여자 때문에 절교한 적"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강타 "절친 이지훈과 여자 때문에 절교한 적"
May 30th 2012, 23:44

[OSEN=윤가이 기자] 강타가 절친 이지훈과 여자 때문에 몇 개월 동안 절교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31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 사전 녹화에서 강타는 "과거에 이지훈이 자신의 여자친구와 나의 사이를 오해해서 한 동안 연락을 안 했었다"고 털어놓았다. 당시에 이지훈이 술을 안 마시겠다고 결심한 이후 저녁마다 기도를 하러 가느라 친구들과 여자친구가 함께 하는 모임에서도 가장 먼저 자리를 뜨는 경우가 많았다고. 그럴 ...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